맛집탐험/Korea.

(부산맛집) 1일족발 신호점

Alex_Park 2020. 6. 30. 21:00
728x90

 

 

 

간만에 족발이 먹고 싶어서 배달어플을 열었다.
배달료 무료에, 평이 왜이리 많을까?? 싶어서
이 가게에서 주문하기로 했다.

 

아... 왜 인기있는지 알겠다.

리뷰와 평점이 높은이유를 알겠다.
문앞에 놓여진 배달봉지가 일단 엄청크다.🙄
뭐 왜이리 많이 들어가있나...🙄

 

 

 

닭볶음탕까지 주는건... 도데체....

큰건 아니지만 술안주용으로 칼칼하게 먹을 수 있는
닭볶음탕 쏘쏘하다

 

쟁반국수도 나쁘지 않다.

 

쟁반국수가 생각보다 양이 많은건 아니지만 다른
서비스 음식이... 압권이다.

 

주먹밥도 괜찮고!


애봉이의 취향인 주먹밥.

탄수화물은 항상 옳다👍🏻

 

 

김치 겉절이와 무말랭이

생각보다 족발이랑 보쌈 먹을때
김치 겉절이랑 무말랭이를 안먹는데

이날은 먹었다. 괜춘!

 

 

메인인 족발

원래 족발은 온족 먹기 전과 후로 나뉜다.
온족 넘모 좋아... 마시쪙!🤣

 

 

배달기사님이 다이나믹하신듯.. 보쌈

보쌈도 있다.
족발 비선호 하는 애봉이가 냠냠 요미요미 함.

 

매운 불족

불족도 괜찮았다.
아.. 자꾸 군침돈다 쓰면서도..

 

반찬세트

기본 반찬도 나쁜편은 아닌듯.
일단 난 저중에서 씻어나온 묵은지파🤟🏻

 

상추 겉절이(?)

상추 겉절이는 그냥 무난 평범한 맛.

 

 
요약 : 서비스가 장난 아이네.
대식가인 나도 엄청 배부르게 먹었다.

평가 합니다.


맛 : 4.0

내 기준에서는 0.5점 더 주고 싶지만
애봉이랑 먹을땐 일단 위에 점수인거로
족발과 불족 기본기가 괜찮은편

애봉이가 족발선호 안해서...
점수를 저리 줬지
내 주관적인 점수는 4.5점 드릴게요.💕



서비스 : 5.0

이집은 이렇게 서비스를 줘도 남는게 있을까?
라고 의문이 든다.
서비스는 5점 만점에 10점 드리고 싶다.
대식가인 나도 배불러하는 정도면...

다음번엔 3인팟 or 4인팟으로 도전하는거로

이 자릴 빌어 사장님께서 정말 서비스 좋으십니다.
저는 서비스 적극 추천합니다. 👍🏻👍🏻👍🏻

 


끝으로, 날씨가 많이 덥네요.
건강관리 잘 하시고,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푹 쉬세요. ^~^


끄읏!


- 본인 블로그에 있는 내용들은 협찬 안받고 자비로 직접 경험해보고, 주관적인 내용이 많이 포함된 글임을 알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