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험/Korea.

(제주 맛집)제주 시내 노포 고기맛집 달마갈비

Alex_Park 2024. 10. 15. 09:14
728x90

제주 시내에 노포 맛집으로 추천받은 달마갈비를 방문했다.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에 줄서서 주차!

저녁 식사시간 거의 맞춰 입장했고 줄 안서고 아슬아슬하게 입장!

생갈비가 맛있다고 해서 생갈비 주문!

방문하는 분들이 생갈비를 적극 추천해서 생갈비를 주문!
기다려본다!


꽉찬 식당. 인기 많은 식당이었다.

마음같아서 한잔 하고 싶었지만, 운전를 해야해서 패스!
시내에 숙소를 잡았다면 대중교통이던 한잔하며 먹어보시길!

불을 틀어두고 판을 달구는중

판을 달구면서 멍때리다 보면, 반찬이 나온다.


기본반찬 깔끔하면서 양념게장이 일품이었다.

기본반찬이 정갈하게 있었고,

이거슨 멜젓

제주식당에선 역시 멜젓은 디폴트!

파채와 기름장

파채도 맛있는 고기집이었다. 츄릅

고기를 구워본다.

사장님이 안바쁘시면 고기 구워주시는줄 알았지만
많이 바빠서 내가 고기를 구워봤다.

구워주는 편한곳에 익숙헤지니 이것도 피곤하긴 해도
직접 굽는것도 맛있게 잘하니 잘 구워먹어보자.

배고프니깐 된찌에 밥도 추가

저녁식사에 밥과 된장찌개도 추가해야지!!
된찌 뭔가 큰거 온다 느낌이었는데...

된찌 강력하다!!!

바글바글 잘 끓여진 된장찌개!
무슨맛일지 생각 안해도 맛있을거 같아 한술 떠본다.

엇! 이맛은!!!

개운하고 깔끔한 된장찌개 적극추천!!!
너무 맛있다.

고기도 신선하고 맛있고, 양념게장까지 밥도둑인거 보면 🤭🤭




결론 : 맛집 ㅇㅈ 재방문의사 강함
생갈비, 양념게장, 된찌 강추! 술도 땡긴다.
여유있게 놀면서 다시 생각나는 제주 노포 고기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