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험/Korea.

(제주 맛집) 애월 고내리에 새로 생긴 흑돼지 전문점 맛집 돝밭

Alex_Park 2023. 5. 5. 01:12
728x90

애봉이와 제주도에서 맛집 뽀개기중
애월 고내리에 흑돼지 전문점이 오픈 한다고 하여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SNS에서 오늘 5월 4일 오픈하고 25일간 홍보차원으로
고기가격을 50% 할인 해주신다는 파격적인 이벤트가 있어
애봉이와 애월로 출동!

애봉이 생일에 흑돼지를 먹다니!
(사실 애봉이는 흑돼지를 넘모 좋아한다.)
 
이날은 제주에 비가 400mm 내리던 기록적인 폭우와 바람이 불던날이었다...
우리가 제주 있는동안 날씨가 참...ㅋㅋㅋㅋㅋㅋ

돝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249
이 주소를 작성해서 가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돝밭은 고기집과 숙소를 겸해서 하는 복합적인 곳이라고 설명하면 될 것 같다.
일단 가게 도착!

가게를 설명하는 헤리티지 문앞에 가게소개가 인상적이었다.

어떤 맛이있는 흑돼지가 우리를 기다릴까... 두근두근 입장!
 
 

가게 오픈시간 및 브레이크 시간안내표지판이 보인다.

사장님께서 에르메스를 좋아하시는건가?! ㅎㅎㅎㅎ
 
주황색에 검정색 디자인이 에르메스가 느껴지는
가게 홍보하는 물품들이 강렬하게 눈에 띄었다 ㅎㅎ
 
 

숙성고기를 주문과 동시에 썰어서 내주는 스타일이다.

제주 흑돼지 먹으러 돌아 다녀봤는데 
대부분 가게들이 숙성해서 근고기로 파는 스타일인데
돝밭 스타일도 비슷했다.

국내산 재료로 식당운영하는 믿을 수 있는 식당!

카운터 옆에 원산지 표시한 것을 보니 참 믿고 먹을 수 있는 식당이라 생각이 들었다.
간간히 수입산을 섞거나 하는 식당들도 많이 있어 이런부분 잘 살펴보는 입장인데
사장님 마인드에 감사의 인사를! ㅎㅎㅎ
 

가게가 널찍하고 인테리어도 좋고 젊은감성이 곧 맛집이 될 것 같다.

뷰 좋은 자리로 입장!
 

400mm 폭우도 나의 고기집념을 못이기지!

비가 많이와서 사장님께서 걱정하시던데,
일단 뷰와 분위기로는 합격점!
 
날씨 좋을 때 오션뷰에 오겹살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뷰좋은 가게임엔 확실하다!
 
 

사장님! 에르메스 좋아하시죠?ㅎㅎㅎ 아 자꾸 생각나는 에르메스!

메뉴판도 예쁘고 감각있게 있다.
 
 

메인 메뉴, 우리는 돝밭세트와 구이야채를 먼저 주문했다.

메뉴구성이 이러하다.
우리는 돝밭 세트에 야채 등 고기 먹다
김치찌개와 공기밥 2개를 주문했다.
 

사이드메뉴와 주류 및 음료

메뉴구성은 이러하다!
차를 갖고 왔기 때문에 나중에 숙소가 마무리 된다면
여기서 밥도 먹고 숙소도 같이 하고 싶은 맘이다 ㅎㅎ
 
메뉴 주문하고 가게 이곳저곳 촬영하는 중에 고기가 등장하였다!
 

불판이 인상적이었다. 그릴자국 예쁘게 날 것 같은 감성불판으로 추정

숯도 들어오고 화롯대도 들어오고
아마 저 화롯대는 그릴자국 감성을 위해 하신건가?!
아무튼 예쁘다 ㅎㅎㅎ
 

오겹살과 목살!

예열해서 비계 덩어리로 불판 기름칠 하고 고기를 직접 구워주신다.
 
 
 

이건 고기 구워주는 영상

고기를 직접 구워주는 곳이라
마음 편하게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어 너무 좋다! ㅎㅎㅎ
 

목살이 먼저 익어가고, 그다음은 오겹살 순으로!

크... 구워지는 오겹살과 목살... 아 빨리 먹고싶다!
 
 

목살 다 익으면, 오겹살로!

화력이 좋아서 목살 구워지는 대로 사이드 쪽으로 옮겼고
오겹살도 구웠다.
참고로 화력이 좋아서 가운데 굽는 오겹살은 적당히 익으면
사이드로 옮기는것을 권장한다.
 
 

국내산 취나물무침, 고기에 싸먹으면 맛도리 ㅇㅈ

상추쌈보다 취나물무침! 오히려좋아!
취나물을 좋아하는 나의 입장에서 이건 못참지!
 
 

이거슨 목살!

 

이거슨 꼬들살!

목살도 너무 맛있다!
사실 오겹살파인 내가 목살을 무시했던 과거의 나!
미안하다!!!!
 
 

다른가게엔 많은 멜젓과 다르게 처음보는 멜조림

이 식당의 다른점중에 하나 멜조림!
멜조림 맛있다!  비린맛도 없고, 밥도둑으로 1티어로!!
멜젓 없는 제주 흑돼지에 멜조림! 최고!
 

집에서 먹던 궁채장아찌와 고추 장아찌

 

갈치속젓! 와... 내 취향저격!

고기에 환상조합인 궁채장아찌, 고추장아찌, 갈치속젓 3종세트!
고기가 술술 넘어들어간다!
 
 

추가로 주문한 김치찌개

김치찌개, 완전 내 취향저격!
김치찌개에 들어가있는 비계고기가 내 입맛에 취향저격이다.
고기에 비계부분이 들어간 것을 싫어하는 분들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 나는 일단 멜조림과 같이 밥도둑으로! ㅎㅎ
 
다음번 재방문시에는 된장찌개도 먹어봐야겠다!
 
 

야채까지 다 굽고 한컷!

야채구이 세트는 파, 꽈리고추, 단호박, 표고버섯, 가지 이런구성이고
구워먹는 것을 좋아하는분께 추천! 신선한 야채를 구워먹을 수 있어 좋았다 ㅎㅎ
 
신선한 고기와 야채 김치찌개, 처음 접하는 멜조림까지
맛있는 한끼를 했다.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이 와서 식사하는 것을 봤고,
사실 나만아는 맛집이고 싶다 ㅠㅠ
 
멜조림이 이렇게 맛있는 메뉴일줄 누가 알았을까!
김치찌개도, 메인메뉴인 고기도 최고!!!
식사 끝!

계산하려고 보는중에 치실과 가글제품 센스까지!

유명한 고기집들과 견주어도 돝밭은 잘 될 것 같다.
이렇게 센스까지 완벽하게 해주시는데 친절함까지 완벽!
 
이벤트라고 친절하게 쓰는게 아니라,
맛있고 괜찮았던 식당이었다!
 


 
총평
신선한 고기를 숙성시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당
서비스 좋고 취나물무침, 멜조림, 김치찌개 모두 괜찮았고
다음번엔 된장찌개도 같이 주문해서 먹어보고싶다.
재방문의사 확실!


내가 돈내고 먹은 주관적인 의견으로 글을 작성 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