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험/Korea.

(제주 맛집) 점심에 이어 저녁에는 자극적이고 맛있는 갈비를 도전하다! 세화에 있는 맛집 세화갈비 본점

Alex_Park 2023. 8. 22. 12:09
728x90


점심에 살찐고등어에서 돈까스를 흡입 했으니깐,
저녁으로는 역시 자극적인거 먹을 시간!

세화갈비 본점

길가에 깔끔하게 있다!

주차는 식당 근방이 주차! 하고 입장!

가게 안 메뉴표

가격표 되시겠다.

유튜브 및 블로그 등등 제주맛집으로 소개되었고
갈비 좋아하는 애봉이에겐 천국 극락같은 곳이 아닐까 싶다.

기본찬 세팅

갈비 2인분을 주문했다.
주문 후 주시는 기본 찬 되시겠다.

김치


김치 인서트

콩나물

콩나물 인서트(매울땐 역시 콩나물!)

미역반찬


애봉이 보다 내가 더 많이 먹은듯?


계란죽?!

매울때 드시면 좋습니다!

본 메뉴 등장!

주문하신 갈비가 도착했습니다. ㅋㅋㅋㅋ

갈비 도착!
맛있게 먹어야징! ㅋㅋㅋㅋㅋ

맵싹한게 아... 맵찔이는 웁니다 ㅠㅠ

어느정도 먹고 후식으론 K-디저트 끝판왕
볶음밥!

조리해서 주는 볶음밥

볶음밥이 맛있다고 하여 치즈 올리고 가볼껴? ㅋㅋㅋㅋ


불맛 지대로네!

볶음밥... 역시!!!
맛도리다!!

사실 세화갈비 볶음밥은 불맛소스와 진짜 불맛이 섞여있다!

무튼.... 맛이쪙!!




후기 : 추천이유를 알겠다.
자극적인 맛이 생각난다면 주저없이 여기다!

애봉이 치트키 갈비는 못참지!

재방문 의사 있음.

술이 없어 아쉽지만 그래도 잘 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