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험/Korea.

(제주 맛집) 제주 동북쪽으로 가다보면 구좌 세화가 보이는 제주 하도 돈까스 맛집 살찐고등어

Alex_Park 2023. 7. 22. 15:43
728x90


애봉이와 함께하는 제주도 한달살기

오늘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 찾은 하도 바닷가가 보이는

돈까스 맛집 살찐고등어를 가보자고!


아이오닉5를 타고 서귀포에서 구좌까지 거슬러 거슬러 올라갔다.

바닷길은 역시 예술이다.

제주도 날씨도 예술이고 바람쐬며 식당 근처 도착!

가게 앞에 하도가 보인다.

차량은 가게 근방에 주차라인에 주차하고 대기가 있어 주변을 돌며 구경!

제주도 살면서 날씨가 참 많이 좋은날 중 하나였다.

가게 앞 전경

처음에 사람도 없고 조용하니 우리가 오픈런이겠지?
했지만 사람들이 식사 하고 있었고

우리 뒤로 두 세팀정도 예약을 하고 비슷하게 기다리는듯 하였다.


살찐고등어👀

사실 고등어를 전문적으로 하는 가게라서 이름이 그런건가? 싶기도 해서 의문이 들었다..

기다림과 동시에 입장 하라는 연락이 와서 입장!

가게에 유명인들의 사인이 있다.

입장하고 보니 냉부해(냉장고를 부탁해) 라인업의 쉐프님들인가?! ㅋㅋㅋㅋㅋ

식사하시고 간 듯 하다.

추천조합 및 설명서(?)

메뉴 주문 후, 메뉴판 뒤를 봤다.
뒤에는 이렇세 먹으면 맛있다고 내용정리를 해주셨고, 애봉이와 수다 떨다 주문한 메뉴 도착!

샐러드 소오스

스프인건가? 싶었지만 아니다... 샐러드 쏘오스!


내 1인상

전체샷!

돈까스 샷!

돈까스 못참아!!

국(초점이 나갔네... 그래도 쓰자... ㅠㅠ)

유부와 팽이버섯을 가미한 국

밥 친구가 같이 들어산 밥!

소박한 쌀밥!

픵크 쏘올트

소금을 소금소금!

소오스 3대장과 고추냉이 그리고 레에몬!

소스 찍먹!

언능먹고싶다. 추릅

식사 시작?

스프인줄 알았지? ㅋㅋㅋ 쏘오스다!

소오스 투척 후 식사!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곳에서 트러플과 고추냉이, 소금 등 여러 소스를 먹으며 점심식사를 했다.

역시 돈까스는 치트키지 ㅇㅈ!

일본식 돈까스답게 등심 안심 맛있게 튀겨서 바삭 촉촉 둘다 느낄 수 있는 맛!

날씨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제주에서 즐거운 한 끼를 먹었다.
굿굿 베리굿!




저녁메뉴는 뭐먹지? ㅋㅋㅋㅋㅋ

다음편에서 또 설명하기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