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험/Korea.

부산 명지 국제신도시 맛집) 거북이동네 명지점

Alex_Park 2021. 8. 27. 12:10
728x90

정들었던 아이폰XS 제품과 이별하고...
애봉이와 저녁겸 겸사겸사 집근처 고기집으로 출동!

맥도날드 명지DT 건너에 있는 거북이동네 고기집이다
매번 중심상가를 지나가면서 줄서있는 모습을 자주 봤었는데 오늘 처음으로 가봤다!

메뉴판

글을쓰는 시점에서 생각해봤는데, 다음번에는 커플세트로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다.
사실 글 썼던 시점에는 쫄면 오겹살세트 먹었었는데, 쫄면보다 밥과 된장찌개 같은 다른것을 먹었어도 나쁘지 않을것
같다라는 나와 애봉이의 의견으로, 다음에 오게된다면 커플세트 시켜먹거나 다른거 먹어야지! 싶었다.
그렇다고 쫄면세트가 나쁜건 아니다!

소오스와 절임야채들 등등

쌈채소(리필이 가능하다)

파절이(이것도 리필이 가능하다)
오겹살 500 등장!
내가 굽는 고기.avi

다른가게와 다르게 고기를 내가 구워야한다는게 조금 불편.... 끄응...
나 고기 굽는거 오랜만에 하는터라 귀찮네 ㅠㅠ

쫄면등장!(생각보다 양이 많다)
애봉이가 맛있게 섞어준 쫄면쓰! 존맛탱구리!
내가구운 고기! 역시 오겹살 맛있다!

쫄면도 맛있게 비비고, 고기도 맛있게 구워서 옴뇸뇸 먹었다!
와.... 진짜 맛있다!
추가로 삼겹살 추가해서 더 구워 먹었다!

평가 해봐야지!
맛 : 괜찮다! 정말! 아... 애봉이가 오겹살을 좋아했으면 좋겠는데...
난 삼겹살 보다 오겹살이 더 맛있더라...ㅠㅠ
애봉아 오겹살 맛있게 먹는거 봤는데, 왜 삼겹살이 더 맛있다고...ㅠㅠ
아무튼 맛은 좋다! ㅋㅋㅋㅋㅋ

서비스 : 한산한 때 와서 그런가?
그래도 대응은 좋았다. 바쁠때는... 얼마나 잘 대응할것일까?

총평 : 가성비로 먹을만한 고기맛집!

요즘 삼겹살 가격이 또 올랐다고 한다...(아프리카 돼지 열병 때문이라는... 얘기가...)
가성비로 먹을만한 맛집이며, 위에서 언급했듯이
다음번에는 쫄면세트 말고 다른메뉴 + 밥 +된찌로 먹어볼 생각이고
다시 방문할 의향 있음!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