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험/Korea.

울산 북구 갈비탕 맛집) 가리명가

Alex_Park 2021. 9. 5. 23:56
728x90

이곳이 갈비탕 맛집인가요?

아이오닉 까페에 계신 뿌꾸님께 감사의 인사👍🏻

울산에서 차박하다가, 까페에서 맛점하라는 멘트와 갈비탕 맛집의 촉이 느껴져서
조심스럽게 위치 말씀드리길

딱 여기라고 좌표 찍어주셨다!

사실 나는 울산 동구에 있는
그집 갈비탕을 먹었었는데,

이 집은 현대중공업 직원들이 많이 와서
먹는 맛집인가 보다🤔
(삼촌 두분 다 현대중공업 직원이다.)

아무튼  물에빠진 소고기 치트키 =
애봉이 취향저격

일요일 점심시간인데도
줄서서 먹는거 보니...
여기가 맛집인가보네👀

몇분 대기하고 나서 입장!😎

갈비탕 두개 시키고 대기!

기본찬 등장!

낙지젓갈
미역줄기볶음
배추김치
깍뚜기

기본찬 세팅하면서 느낀게 확실히
맛깔나고 괜찮았다.


갈비탕이 고오급지다

놋그릇에 갈비탕이 같이 등장!
바글바글 뜨끈뜨끈한 맛있는 밥!!


항공샷 투척!

이집의 특징은 고급진 놋그릇
그리고 갈비탕에 메추리알
한방맛(?)이 나는 맛있는 갈비탕 맛집이다!
후루루챱챱 점심식사!

어제 캠핑하고 남은 숙취를 시원하게 해장

글쓰는 지금시간 다시 먹고 싶어진다🤪

맛있는 갈비탕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만한 갈비탕 맛집👍🏻

가격이 갠춘하다.

갈비탕 외에 다른 음식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갈비탕이 제일 맛있는
메뉴일 것 같아서.

기본 메뉴에 충실하게 먹자👍🏻

후식으로 입구 앞에 식혜로 마무리😌

평가의 시간!

맛 : 4.5점 인위적 인공맛이 아닌 한방맛 좋았다!
서비스 : 5.0 줄서있는 손님대응은 잘해주는듯.
맛집다운 대처능력! 직원분이 잘하심

총평 : 한방맛이 나는 맛있는 갈비탕집
울산 현지인이 추천해준 로컬맛집👍🏻
북구 오게 된다면 재방문 의사 많음.

끄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