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2021

이지부스트 구매기(1)

Alex_Park 2021. 12. 23. 10:03
728x90

이번년도 말에는 이지부스트 풍년이구나!!!

벨루가 블루틴트가!!!

일단 응모부터!!!

했으나 전부 광탈 ㅋㅋㅋ



이지서플라이에서 구매하려고 대기 탔다가
유아인 한시간 존버하다가 또 솔닷... 광탈ㅋㅋㅋㅋ


벨루가 ㅠㅠㅠ


블루틴트 도전!!!



선착순 아디다스 코리아 공홈

아코 공홈은 일단 선착순
몇 업체들은 선착 또는 추첨

블루틴트는 실착 할 생각 있던 제품이라서
일단 구매하는거로

카시나, ABC, 무신사는 선착

언급했던 업체 제외하고, JD는 MX ROCK만 선착

난 블루틴트만 노린다.

아침 출근하자마자 아디다스 공홈 로그인부터가 문제였다.

대기가 무슨 3-4천명ㅋㅋㅋㅋ
나 못사는거 아냐????

대기줄 1만명중에 공홈에는 내사이즈 없더라...


눈물을 머금고 남은 사이즈였던 245 구매


공홈 주완(이지 근데 가격인상 실화?)


이건 성공했네...(애봉이 사이즈는 맞을라나...)
안되면 팔던가 뭘 어찌하던가 해야지

10시 무신사 ABC공략!

무신사 ABC 준비 했다가 무신사는 광탈.ㅋㅋㅋㅋ

뭐 구매 까지 들가서 주문 하려고 하는데 뭔....ㅋㅋㅋ

무신사 끝.
ABC는 서버 폭발...ㅋㅋㅋㅋ

하염없이 존버해서 새로고침
어찌저찌 결제까지 갔고

좀만 있음 성공이다!!!

였으나 결제 알림 문자가 안와서 촉이 안좋아서
재주문 다시 시작!

카톡으로 재고알림까지 떠서
새로고침 무한서비스를 갈김
다시 재주문하자 라는 맘먹고 존버...

결국!!


띠롱! 성공했다.
아마 발송은 오늘쯤 받겠지?!😎

이지 사기가 점점 힘들고 가격도 오르네 ㅠㅠ

ADIDAS YEEZYBOOST 350 V2 BLUETINT

도착하면 리뷰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