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간만에 블로그에 왔는데?????
어??? 파워큐브 주말간에 무슨일 있었나??
싶어서 까페에 방문했다.
충전이 안되서 많이 검색한 것이었고,
KT서버 이전으로 인한 문제 때문에
이동형 충전기가 안되었다는게 문제였다.
그로인해 파워큐브 이용자들은 엄청 뿔났다.
이번주는 집에서 방콕하고 있던터라
별 상관없이 보냈었는데...
캠핑하러 가기전날, 장거리 약속 있었다면
빡쳤을거라 생각한다.
그런데 오늘 사이트 가보니....
이렇게 사과문, 무상충전 이 시간대에 해줄테니
먹고 떨어져라? 라는 방식인듯하다.
대처가 참 별로라서 화가 많이 난 유저들도 많다..
1. 파워큐브측에서 문자던 앱 알람이던 사과를 먼저 하거나 문제 발생했다는 대응이 미흡
2. 주말간에 분명 충전 때문에 문제 발생된다면 고객센터에서 대응해줘야하는데 아직 불가능
3. 지난번에도 충전기 문제로 일어난 부분도 대응이 미흡했고, 충전시간 이렇게 주니깐, 너네 이시간대에 충전이나해.
보상은 이대로 하니깐 이거에 맞게 해.
4. 대영채비만큼 파워큐브도 전기차 충전 회사 중에서는 좀 장난아닌 회사인데, 배짱부리면서 이렇게 대응했다는건 좀 그렇다.
5. 충전요금을 감액 해주는게 훨씬 나았을텐데, 저런대응은 다른 고객들에게 무료충전 경쟁의식으로 싸움나게 만드는 것 밖에 안될텐데라는 생각이 들었다.
예전부터 파워큐브 충전기가 좋고 문제없이 사용하던 충성고객한테 쓴소리, 이제는 이탈 할 수 있는 고객들에게... 과연 이런식의 이미지로 버틸 수 있을까?
국고 보조금으로 회사도 커진 상황인데....
고객센터 주말운영, 충전 문제시 발빠른대응, 충전 안될시 보상 등등
이번 대처는 너무 미흡하다.
이번을 기회삼아 좀 발전했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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