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

파세코 난로 구매 후기(캠프 29)

Alex_Park 2021. 9. 9. 10:03
728x90

본격 동계 캠핑준비의 시즌이 돌아왔다.

애봉이는 또 대란제품을 나에게 스윽 밀었다.

그렇다... 그것은 파세코 난로였다.

애봉아 쫌.....

이 난로도 엄청 인기많은 대란 제품중에 하나다.

그 이유는...

1. 반일감정(노제팬)
2. 위 아래로 리프트조절 가능(이게 차량에 적재시 좋다고...)
3. 감성🤦🏻‍♀️

이 특수를 이용해서 얼토당토 안하는 가격으로
리셀하는 리셀 거지충들이 있더라...
39만원 짜리를 50만원 넘게 당당하게 팔더라 ㅋㅋ

어이가 없다 진짜... 리셀러 극혐ㅋㅋㅋㅋㅋㅋ

참고로 파세코 인기제품이
아이보리29, 27
블랙 29, 27

나머지는 뭐 알아서 있는대로 물량대로 산다고 한다.

8월 말쯤 처음 네이버 라이브로 11시부터
대기타고, 구매하려고 했다가 실패....

다음도 실패.....

안사! 하고 마음먹었다가 9월 6일 판매때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주문!

성공적이었다! 오예!

성공할줄 몰랐는데... 갬동이다👍🏻👍🏻

But... 애봉이가 컬러가 맘에 안든단다..  에라이...😡

일단 실물 보고 판단하자고 해서 꼬드긴 후
안되면 교환 또는 정가 양도... 해야할 듯...

다시 구매하던가...😱

아 어렵다...


확실히 크기가 엄청나게 크다...
아마 박스만 큰 거겠지????

암튼 동계캠 준비중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