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2021

아이오닉5 리콜 후기(강서범방점 블루핸즈 방문)

Alex_Park 2021. 9. 8. 13:20
728x90

부산 범방동 경마장 앞 블루핸즈 강서범방점.


제가 자주 방문하는(법인차량 입고시) 서비스센터 입니다.
사장님과 직원분들와 나쁘지 않은 사이기도 하고
점검 잘 해주는 파란손 입니다.

속 시원하게 업데이트 하려고 이쪽으로 방문!


부산 강서범방점 파란손


아침 8시 30분에 신속하게 맡기고, 차키까지 두고
같이 일하는 직원에게 부탁하여 픽업 받고 오전업무 하고, 12시즈음 차량 업데이트 완료되었다고 해서
점심 먹고 좌석버스(택시 타려다가 버스 있어서ㅎㅎ) 타고 갑니다.

버스요금이 1700원이라니🤔
버스 안탄지 오래라 어안이 벙벙하네요.

버스 내리자마자 비가 억수같이 쏟아져서 엄청 빠른 속도로 달려가서 도착!

시트에 비닐커버 깔고 작업하심

시트에 비닐까지 덮어주는 센스! 칭찬해요!

사실 업데이트가 된게 맞나? 모르겠네...

업데이트 되도 뭐가 바뀐건지 모르겠다

이렇게 암구호 처럼 적으면 모르지요...

대략 이번 리콜은 충전시 에러 뜨는 부분, 파킹어시스트 관련 뭐 잡다한 에러관련 프로그램 설치 내용이다.

암튼 정비내역서가 문자 안에 링크로 송부되어 볼 수 있게 나옴.

모바일로 나오는게 신기하고, 이게 친환경인가? 싶기도 ㅋㅋㅋㅋ

아쉬운점은 테슬라의 OTA가 부럽고,
상세히 무슨 문제의 리콜인지 적어주면 좋았으련만..

그리고 홈투홈 이나 픽업해서 가져다주면 좋았으련만.. 비용 시간 들이면서 가야한다니..ㅠㅠ

그리고 다른 지역은 블루핸즈 업데이트 예약이 엄청 바쁘고 어렵다고 하는데,
내가 이용하는데는 외곽? 인지라
아침 일찍 맡기면 엥간한건 하루만에 처리 됩니다.

아무튼 다른 리콜 대응도 빠릿하게 해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디지털키 쓰는 분은 일반키(차키) 들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업뎃 하면서 껐다 켰다 반복한다네요
제 허접한 리콜후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