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2021

갤럭시 Z플립3 사전예약 상품 언박싱(버즈2도 왔다능!)

Alex_Park 2021. 8. 30. 22:49
728x90

갤럭시 Z플립3 사전예약자의 선물이 왔다!!!

두구두구두구


버즈와 케이스 그리고 럭키박스

3종 그대로 왔다. 대박😎
어짜피 나는 저 버드2 사용할 생각이 없어서...😒
애봉이에게로🙄


이 컬러 송민호의 앨범 테이크가 생각난다

이 강려크한 케이스가 더 좋다😎

럭키박스는 무엇이 있을까나????


??? 저 오늘부터 여자할까요???

ㅋㅋㅋㅋㅋ 이게모야 ㅋㅋㅋㅋㅋㅋ
나 남잔뎈ㅋㅋㅋㅋㅋ
이거 써야하나?ㅋㅋㅋㅋㅋㅋ


커널형 이어폰은 별로...😔

이건 애봉이에게로...😒
버즈2 착용해본 애봉이 말로는,
신서유기의 고요속의 외침처럼 노이즈캔슬링이
잘된다고 만족하는듯😎

일단 케이스 갈아끼워야지👍🏻👍🏻👍🏻🙏🏻

끄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