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2021

현대자동차 베뉴 출고일지(1)

Alex_Park 2021. 9. 1. 22:45
728x90

내가 산 첫차 서민3호 SM3를 엄마가 쭈욱 탄지
꽤 되었다.
22만까지 탄 자동차가 CVT미션이 아작이 난듯...

꽤나 오래버틴것 같은데... 안타깝다.

차량이 단종되어 미션도 재생미션 써야하고,
120~170까지 부르는게 값이라니...

그냥 중고 아님 신차 사라고 조언했다.

아반떼AD, 구형 K7, 그랜저IG, 이것저것 의견이
많이 나왔는데, 너무 비싸다고...
저예산으로 사자고 얘기했다.

그러다 보인 소형 SUV 베뉴를 보여드렸다.

흡족하신듯하다.

일단 이번차량은 서비스 좋은 대리점에서 계약
아는 분한테 하는것 보단, 당당하게 서비스 이것저것 받으려고 발품 팔았다.

그래서 서비스 좋은 대리점에 오늘 차량 계약!

이날 딱 현대에서 SUV경차 캐스퍼가 공개된 날이라 엄마한테 내용 공유했는데... ㅋㅋㅋㅋ 까였다.

그냥 베뉴에 꽂힌듯🤔

암튼 나쁘지 않은 가격에 새차 뽑아서 좀 오래 탈거 색상도 맘에 드는거 사신다고 하시네...

BUT, 반도체 이슈와 코로나 감염으로 생산일정이 딜레이된다는....
지난주 울산공장에서 감염자가 발생되어 공장 셧다운 되었다고 한다...

그래도 희망(?)적인게 현대가 생산라인에 공정 돌리는게 좀 빠릿하다고 현대협력업체에서 일하시던 아이오닉 까페 분께서 얘기해주셨다.

저번달 7월에서 8월까지 대략 200대의 차량이 늘어났고, 아마 여름휴가 때문에 좀 덜 만들어진듯 하고...

그것보다... 재수없으면 내년에 차 받을수도 있을거라는...(이유인즉, 카마얘기도 3개월 아님 더 늦을수도 있다고 말했고, 투톤 컬러는 4개월 더 걸릴 수 있다고 한다)

아무튼 변수없이 무사히 차량 잘 받았으면 좋겠다.

엄마의 새차출고기 베뉴 오늘부터 존버 시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