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2022

(신종범죄) 보이스피싱도 점점 지능화 되어간다. 알면 안당하는 범죄수법 공유

Alex_Park 2022. 10. 11. 09:09
728x90

얼마전 문자로 이런 어이없는 피싱 문자가 들어왔다



그날 바쁘고 스트레스 지수 만땅이던 날에 이런 어이없는 문자에 많이 화가나서 경찰에 신고하려고 해도 신고자체가 어렵더라....

아무튼 각설하고 기본적으로 말하면
1. 검찰이 개인연락처로 저렇게 공문을 보낼까?
2. 지명통지서는 개뿔ㅋㅋㅋㅋㅋ 우리집 주소도 아는놈들이 왜 문자로 보내냐 ㅋㅋㅋㅋㅋ
3. 그래 다 믿어줄겤ㅋㅋㅋㅋ 연락처는 같던가 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애초에 검찰이 문자로 이런걸 왜 보내냐? ㅋㅋㅋㅋ

대한민국 검사님들을 능욕하네 짱깨놈이🤔

예전에도 부모님이 다쳐서 큰일 났다는 보이스피싱에 우리엄마 사투리 쓴다고 하니깐 당황하면서 개소리 시전하던 범죄자놈들이 생각났다.

아무튼 국민신문고에 접수했고
다른사람들에게도 이러한 사기수법에 당하지 말라고 공유하는겸 여기에도 글을쓴다.

엊그제 경찰서에서 수사담당관이 연락이 왔고
1. 대처 잘했고 피해 없는지 문의
2. 관련하여 중국에서 무더기로 이런 범죄 피싱문자 등이 보내진다함(번호는 차단했다함)
3. 사기피해가 있어야 대응이 가능(난 피해가 없어서 따로 해줄게 없고 있다 국민신문고 민원제기는 반려한다함)

에휴... 헛수고였네... ㅠㅠ

암튼 사기꾼은 3대 이상이 몰살해야 되고, 처벌도 쎄게 해야 다시는 저짓을 안할텐데...

항상 눈치는 빠르게, 돌다리도 한번 더 두드려보고 움직이자.


신박했다 짱깨 드러븐 놈들아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