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점검 후기)현대자동차에서 무료 무상점검 서비스 받아보기 서부산 하이테크 방문기 (전기차 EV)
https://naniwachu.tistory.com/m/216
이전에 썼던 인천 청라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전기차 화재사건 이후
현대 기아 자동차 그룹에서는 배터리 제조사부터 먼저 공개!
서비스 차원에서 무상점검을 해주는 등 이것저것 대응을 많이 해줬다.
내 차에는 하부가 긁혔는지?
다른부분은 괜찮을지?
전기차에 대해 열심히 대응하려고 노력하는 점에서 칭찬할 일이다.
현대차에서 이런문자를 보내왔다.
전기차를 타는 사람들의 커뮤니티에 내용을 공유했고,
타 지역에서는 없던 이벤트라 생각보다 부산지역본부에서 열일한다고
칭찬을 했다.
추석보내기 전주에 점검해야지 라는 마음으로 사이트에 가서 신청!
??? 신청은 했지만 제대로 되었는지 모르겠어서
고객센터에 연락.
??? : 신청이 잘 되었으면 자리가 자동으로 마감되어 못합니다.
확정문자는 차후 발송됩니다.
음... 제대로 된 거 겠지???
해도 안 된것 같은 찜찜함이 느껴졌다.
일주일이 넘어도 연락이 없어서 다시 고객센터에 연락해봤는데
일단 내 예약은 살아있고, 내일 문자가 일괄적으로 전송된다 했다.
찝찝했던 예약확정 문자에 일당 다행이라 생각하고,
점검 당일이 되었다.
토요일 주말에 하이테크 센터에 도착
요청사항으로 워셔액과 와이퍼는 따로 챙겨주세요
라고 요청하고 점검을 시작!
주말이라 그런가, 한산하고 넓고 좋았다.
간단하게 티타임 갖을 수 있는 시설과 안마의자가 구비된
시설좋은 하이테크 서비스센터였다.
생각보다 점검하는게 오래 안 걸린듯 하다.
차주 찾는 엔지니어분의 호출로 점검결과 확인
차량에 대해 천천히 설명해주셨고
배터리는 100퍼센트 상태가 우수하다.
완속충전, 급속충전도 카운트가 되는 부분도 확인
와이퍼는 트렁크에 뒀다하여 점검 끝났다고해서
점심먹으러 나갔다.
이번 점검 후기에서 장 단점을 얘기하자면
장점
- 고객대응을 하려고 하는 노력하는 점
- 고객의 마음을 잡으려고 노력
- 이런 서비스도 안해주는 회사도 있는데 대응해준점
하지만, 단점들도 있었다.
- 예약 시스템의 허술함. 예약유무에 대해 잘 대응해줬음 매우만족일텐데...
- 요청했던 워셔액은 따로 안빼놔주셨고 보지도 못했다.(이미 워셔액이 차 있어서 따로 빼달라고 요청한건데...)
- 부동액 부분은 넣었는지 설명이 없었다. 바쁘신건 알겠지만 꼼꼼히 얘기했더라면 이해할텐데 아쉽다.
이런 단점들을 고치고 대응한다면 백점짜리 신뢰의 하이테크일거라고
생각이든다.
솔직한 마음으로 사상 하이테크에 매우 만족하는 신뢰가 갔다.
이 글을 보는 현대차 직원들이 있으시다면
피드백을 받고 개선해주신다면 더더욱 신뢰하는 서비스센터로
성장할 것 같다고 느껴집니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에 감사합니다. 끝!